Home » 게임소식 » 2D 수집형 RPG ‘이터널 판타지아’ 사전예약 시작

2D 수집형 RPG ‘이터널 판타지아’ 사전예약 시작

[게임소식 팁릴레이] 스카이엔터테인먼트는 온리원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수집형 RPG 《이터널 판타지아》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스카이엔터테인먼트의 2021년 첫 퍼블리싱 타이틀인 이터널 판타지아는 레트로 감성을 담은 2D 도트 그래픽의 수집형 RPG로, 이터니아 세계에 다시 깨어나는 어둠과 마왕을 막기 위해 빛을 계승한 소년의 모험을 다루고 있습니다.

 

 

주인공인 용사와 다양한 개성을 지닌 총 35종의 동료 캐릭터가 등장하며, 용사는 검, 창, 활, 총, 지팡이 5종의 무기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착한 무기에 따라 공격 형태와 스킬이 변경되어 여러 동료와의 다양한 조합의 전략이 사용 가능하다.

특히 독특한 전투 시스템을 적용, 스킬 발동에 소비되는 코스트와 캐릭터 스킬 블록 위치를 활용해야 하며, 스킬 블록 위치에 따라 발동되는 링크 어빌리티를 활용한 전략 전술이 요구됩니다. 필드 스테이지에서는 전투를 비롯해 캐릭터로 광물을 채광하거나 보물상자를 탐색하고, 비공정을 탑승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사전예약은 이터널 판타지아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에서 참가할 수 있습니다. 모든 참여자에게는 3성급 동료인 바이올라/릴리스 선택권을 지급하며, 누적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다이아, 골드, 전설장비상자, 바이올라/릴리스 코스튬 선택 상자가 제공됩니다. 또한, 마켓 사전예약 시 추가 보상도 지급됩니다.

이터널 판타지아의 출시일은 2021년 1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Last updated on 2021-09-03)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