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MMORPG ‘엘리온’ 패키지로 오는 12월 10일 출시 된다

카카오게임즈의 후반기 대작 《 엘리온 》의 출시일이 12월 10일로 확정되었습니다. 오늘 열린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12월 10일 엘리온의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다고 발표했습니다.

 

엘리온 출시일 12월 10일

 

엘리온은 크래프톤이 개발한 PC 다중접속임무수행게임(MMORPG)으로, 2017년 당시 에어(A:IR)라는 이름으로 처음 공개됐다가 올해 초 이름을 바꿨었죠.

특히 엘리온은 지난 2018년 출시된 스마일게이트의 로스트아크 이후 2년여만에 등장하는 PC 게임이란 점에서 게임 팬들과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이용자 간 대규모 전투와 화려한 그래픽, 다양한 콘텐츠 등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용자들이 경험하게 될 수천 가지 조합이 가능한 스킬 커스터마이징과 논타겟팅 전투 액션, 그리고 다양한 규칙을 가진 진영 전쟁 콘텐츠 차원 포탈까지 엘리온만의 다채로운 특징을 선보였습니다.

여기에 길드 시스템인 클랜이 중심이 된 클랜전과 서버 간 대전이 펼쳐지는 엘리온 포탈을 차지하기 위한 대규모 전쟁 진영전 등 방대한 콘텐츠도 함께 공개했습니다.

 

엘리온 부분 유료화 정책 발표

 

엘리온 개발을 총괄하는 크래프톤 김형준 PD는 “PC에 일단 집중하면서 많은 분이 즐겨주시면 콘솔로도 출시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수익 모델은 9900원짜리 이용권을 사야 플레이할 수 있는 유료화 정책을 채택했습니다.

김 본부장은 “무분별한 작업장 캐릭터 난입으로 발생하는 인플레이션과 불법 거래를 최소화함으로써 선량한 이용자 간 거래를 지원하기 위한 방침의 일환”이라며 “이용권 구매 유저와 초대권 유저, PC방 접속 유저 등에게만 선별적으로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용권 구매와 별개로 게임 내에서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는 부분 유료화도 적용했습니다. 이용자에게는 이용권 가격만큼의 게임 내 재화를 돌려줄 방침입니다.

 

엘리온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10-28)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

TIPRELAY

유용한 정보를 끊임없이 모으는 팁꾼!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