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유용한정보 »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청구 기준 금액 변경하기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청구 기준 금액 변경하기

구글 애드센스의 수익금은 청구 금액 기준에 따라 매달 지급됩니다.

보통은 100달러 기본으로 맞춰져 있어서, 100달러가 넘어가면 자동 청구되어 받을 수 있는데요. 이게 그냥 주는게 아니라 은행에 따라서 송금 수수료를 떼고 주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로고 이미지

 

구글 애드센스에서 수익금을 정산 받을 때는 달러로 들어오기 때문에 해외 송금을 받게 됩니다.

SC제일은행은 300달러 이하일 경우 외화송금 수수료가 무료이지만, 다른 은행들은 건당 5,000~10,000원 정도입니다. 애드센스 수익금이 크지 않는 경우에는 매번 5,000~10,000원의 수수료도 아깝죠.

그래서 보통 SC제일은행 계좌를 개설해서 받게 되는데 ,이거 때문에 새로 은행 계좌를 만들긴 참 번거롭구요. 주거래 은행 놔두고 새로 만든 계좌를 쓸 일도 별로 없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 수익금 지급 기준액 변경

이렇듯 매번 $100 초과시 송금 받아가면서 수수료를 내고 싶지 않다면,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 기준액을 늘려 수수료를 아끼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송금 건당 수수료를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지급 기준액을 늘려 놓는다면 수수료를 조금이나마 아낄 수 있겠죠?

아래의 방법을 통해서 간단하게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 기준액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 기준액을 변경하는 방법_1

구글 애드센스에 로그인 한 뒤, 좌측 메뉴의 지급 메뉴를 눌러줍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 기준액을 변경하는 방법_2

지급 메뉴에서 아래쪽에 보시면 설정 탭에 설정 관리 버튼이 보일 껍니다. 눌러주세요.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 기준액을 변경하는 방법_3

설정 관리를 선택하면 나오는 화면에서 결제 계정지급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급 일정 우측의 연필 모양을 눌러서 원하시는 값으로 변경 해주시면 됩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 기준액을 변경하는 방법_4

지급 기준액은 최소 $100 이상, 지급 일정은 최대 1년 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지급 일정 예약은 특별한 경우에만 설정을 하면됩니다. 일반적으로는 그냥 빈칸으로 남겨두세요. 지급 일정을 따로 정해 놓지 않으시면 월별 지급방식으로 기준액이 넘어가면 지급됩니다.

변경이 끝났으면 저장해 줍니다.

 


수수료를 아끼기 위해 해 놓는 설정이니, 본인에게 맞춰서 적당히 설정해주면 될 것 같습니다.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10-02)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