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정보 » 리니지2M » 리니지2M 격전의섬 소개 – 각종 강화주문서는 이곳에서

리니지2M 격전의섬 소개 – 각종 강화주문서는 이곳에서

리니지2M 격전의섬 이벤트 패치노트가 떳길래 간단한 팁 공유 합니다.

 

리니지2M 격전의섬 소개


리니지2M 격전의섬 이벤트로 2시간 사냥

리니지2M 격전의섬 던전은 40레벨 이후 진입할 수 있는 던전입니다.

매일 하루에 한번 1시간 동안 사냥할 수 있고, 각종 강화주문서들(무기 강화 주문서, 축복받은 무기 강화 주문서, 방어구 강화 주문서, 축복받은 방어구 강화 주문서)을 비각인 상태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2M 강화주문서 획득을 위해 하루 한번 격전의섬을 꼭 진행하자

하루에 한번은 필수로 진행해야 되는 던전이죠. 12월25일까지 이벤트로 사냥시간을 2시간으로 늘려 준다고 하니 강화 주문서 획득을 위해서 더더욱 필수로 진행해야 되겠습니다.

해당 던전은 몬스터 사냥시 기타 아이템이 나오지 않으며 목적은 돈이 되는 비각인 강화주문서들 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장소가 안전구역으로 분류되어 있어서 본인의 캐릭터가 다른 캐릭터에게 공격받지 않고 안전하게 사냥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2M 격전의섬 지도

몬스터도 동급 몬스터에 비해 약한편 이므로 사냥은 일반 필드보다 수월하게 할 수 있을것 입니다.

지역별로 다른 종류의 몬스터가 분포되어있는데, 본인의 속성데미지와 맞는 몬스터를 공략한다면 더욱 빠른 사냥이 가능합니다.

 

2시간의 시간동안 최대한 많은 몬스터를 사냥하기 위해서는 정령탄, 각종버프들을 아낌없이 사용해서 사냥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생각보다 드랍율이 좋아서 강화주문서를 한장이라도 더 획득하는게 이득이기 때문이죠.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03-11)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