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공략글 » 명일방주 » 명일방주 초반 시작 후, 각종 캐릭터 육성 방향

명일방주 초반 시작 후, 각종 캐릭터 육성 방향

명일방주를 시작해서 리세마라를 마치고 슬슬 게임을 진행해보면, 덱 하나에 쓸 수 있는 총 캐릭터는 12명인걸 알 수 있습니다. 막상 얻고 시작한건 실버애쉬(은재)나 엑시아랑 5~6성 0~1개가 전부인 상황입니다.

괜히 경험치카드 낭비하기는 아깝고 렙을 안올리면 진행이 잘 안될 것입니다. 그럴 땐 아래의 캐릭터 중 맘에드는 애들 데려다가 키우면 됩니다.

 

명일방주-시작-후-차근차근-키워두면-좋은-친구들

이 캐릭들을 1정예 할 때까지 키워주면 됩니다. 1정예부터 인프라 보너스 효과를 받는 애들이고 나름 효과도 좋습니다.

이 게임은 맵 마다 편성을 바꿔야 하고 맵에 따라 6성보다 3~4성이 더 중요할 때도 있기 때문에, 1정예까지는 이렇게 키워줍니다. 그때쯤이면 주력 캐릭터들도 제법 마련 됐을 것이기 때문이죠.

그때부터 하나씩 주력 캐릭터와 바꿔주면 됩니다.

 

6성 캐릭터 수급 방법 TIP

초반에 스테이지 밀면서 공개모집 4개 빨리 다 열어두는게 좋습니다. (6성 수급을 위해선 이게 가장 중요.)

  • 공개모집 : 6성 출현 확률이 낮다.
  • 헤드헌팅 : 헤드헌팅(뽑기)에서 6성 캐릭터를 수급할 수 있지만 아무래도 확률은 낮다. 일정 횟수 이상 안나오면 6성 뜰 확률이 1%씩 증가한다.
  • 구매센터 : 구매센터를 통해서 6성을 구매할수 있는데 구매하려면 180개의 증명서가 필요하다. 이 증명서를 얻기 위해서는 공개모집에서 5성이상의 캐릭터를 뽑거나 4성(6잠재)캐릭터가 또 중복으로 나오면 얻을 수 있다.

 

명일방주 6성 태그 조합

그리고 5성, 6성 확정으로 뽑을수 있는 태그 조합들이 있으니 잘 보면서 공개모집을 하면 되겠습니다.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09-15)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