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정보 » 바람의나라: 연 » 바람의나라 모바일: 연 – 4일 패치로 1차승급, 장비 획득 난이도 낮아진다

바람의나라 모바일: 연 – 4일 패치로 1차승급, 장비 획득 난이도 낮아진다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모바일 연 난이도 및 밸런스 패치가 오는 4일(금)에 진행됩니다.

주 내용은 무장도/전투력 수치 조정과 파천장비 조각 획득처 변경, 파천장비(증강) 제작확률 상향, 승급 아이템(괘) 획득, 승급 기술 관련 개선 등입니다.

 

바람의나라 모바일 연 파천장비 금강장비 도안 획득 확률

 

먼저 무장도와 전투력이 실제 성능에 기반한 현실적인 수치로 조정됩니다. 이어서 각 직업 1차 승급에 필요한 아이템(괘)을 주는 보스 몬스터 등장 채널을 늘리고, 리스폰 시간을 단축합니다. 또한 미확인 괘를 획득하면 일정 시간 이 아이템을 다시 획득할 수 없는 패널티 시간도 1시간으로 줄어들게 됩니다.

바람의나라 모바일 연 1차 승급 기술 습득에 필요한 레벨을 135로 낮추고, 승급 기술 제작에 필요한 재료도 금전과 도안만으로 제작할 수 있게 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산적굴 파천장비(증강) 제작 확률을 70%로 높이고, 제작에 필요한 파천장비 조각을 산적굴 1층 몬스터 전체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구명곡의 수호자 레이드 장비 세트가 추가되고 레이드 보상 개선, 죽은 자들의 마을[어려움] 관련 일일 임무를 추가한다. 또한, 플레이에 불편을 미치는 버그를 수정하고, 자동전투 시 캐릭터 AI와 그룹 따라가기 효율도 개선된다고 하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공홈 패치노트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패치노트 : https://forum.nexon.com/baramy/board_view?thread=815148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10-22)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