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정보 » 커뮤니티-공략글 » 세븐나이츠2 – 무과금으로 기본을 갖추는 방법

세븐나이츠2 – 무과금으로 기본을 갖추는 방법

세븐나이츠2 무과금 플레이어의 경우 클레어를 딜러로 키우면 좋습니다.

어차피 초반에 버프제거용 캐릭으로 필요합니다.

 

클레어는 전투력 28000 되면 프로필에서 공짜로 얻을 수 있습니다. 좌측 위에 메뉴 누르면 가운데에 돋보기 모양 아이콘이 뜹니다. 가운데 아래쪽 6시 방향이죠.

 

루디도 마찬가지로 매일 잡는 보스레이드에 제압이라고 보스 밥으로 만드는 기술 가지고 있는애라 꼭키워야하는데 전투력 보상으로 공짜로 줍니다. 루디 얻기 전까진 기본캐인 케이드 그냥 쓰면 됩니다.

 

그다음 저항캐릭터 들을 키워주면되는데 스토리 돌면서 나오는 스킬레벨업 탬들은 다 냅둬서 얘들 주세요. 길라한 아델 이안 앙리 키우면 됩니다. 얘들이 4인 던전 저항에 필요해서 필수입니다.

 

클레어든 원거리든 만약 전설 들고 시작해서 코제트나 연희가 있으면 키우는게 좋은 이유가 영혼석 앨릭서 룬 던전 저거 3개가 1탱 2원거리 1힐이면 컨 별로 안하고 잡기 쉬워서입니다.

골던은 광역기 경던은 근거리 딜러가 편합니다.

요지는 공짜 원거리인 클레어 키우는게 핵심입니다.

 

템은 첫날에 탱커한테는 방어 세트 5개 딜러한테는 치명 공격 섞어서 취향따라 최소 2세트는 받게 주고 힐러는 생명 5셋 주면 됩니다.

방치형 던전 1지역 쉬움 여기 전 첫날에 딜러템 다 맞출때까지 먼저 돌았습니다.

첫날 목표는 애들 녹색템 다 맞춰주기입니다. 녹색아이템 전부 10강 풀초 해주면 스토리 쭉 밀립니다.

저같은 경우 팀 구성에 장첸을 쓰는 이유는 공속버프 땜에 씁니다.

 

그러다가 막히면 여기 쉬움 4지역와서 파란템 파밍하면 됩니다.

보통 이쯤 둘째날인건데 4인 레이드 뛰는거 덕에 공격 파란템 조합이 가능할겁니다. 선장 뭐시기템들 그거 딜러들한테 맞춰주면됩니다. 탱커템은 무한의탑인가애서 막기세트 줍니다.

 

왜 아직 안늦었냐면 혹한의결정이라고 저 커다란 빨간색 퍼런병뚜껑 같은거 200개 100개 60개 모으면 전설영웅 전설무기 전설장비 주는데 전 지금 다 전설 영웅 빼고 다 바꿔서 전설무기도 있는거죠.

근데 저게 보통 1 기준 하루에 100개씩 캐지니까 하루종일 돌리면 최대한 빨리시작해서 보상 다 타먹으라고 글씁니다. 괜히 리세하느라 간보지 말고요.

 

아직 안늦었으니까 빨리 시작해보세요. 일단 무과금으로 하면서요.

전 가방은 샀네요. 5천원치 1시간씩은 자면서 돌릴라구요. 여러분들도 가방은 고려해보시길바랍니다.

 

3줄 요약

  1. 클레어 받아서 키우자
  2. 케이드 장첸 클레어 맬리사면 보통 1까지 미는데 문제없음
  3. 혹한의결정 100개 모으면 전설무기부터 사서 파밍 템포올리기

이 글대로만 하면 세븐나이츠2 파밍 기초가 다 잡히고 요일던전 다 클리어 가능합니다.

세나1로 비유하자면 요일던전 도는 캐릭부터 키우는 느낌입니다.

 

(Last updated on 2021-09-03)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