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정보 » [소식] 바람의나라: 연 – 북방대초원 3차 업데이트 내용 공개

[소식] 바람의나라: 연 – 북방대초원 3차 업데이트 내용 공개

[게임소식 팁릴레이] 넥슨은 슈퍼캣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의 북방대초원 3차 업데이트 미리보기를 공개했습니다.

넥슨은 1월 첫째 주에 바람의나라: 연에 북방대초원 3차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430레벨 이상 유저를 위한 선우의 무덤 던전이 열리게 됩니다.

 

 

선우의 무덤은 캐릭터의 주변 지형만 볼 수 있는 시야가 제한된 지역으로 던전에 등장하는 상자를 통해 금전과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으며, 특정 시간에만 입장 가능한 점이 특징입니다. 선우의 무덤에서는 북방대초원 스토리에서 알 수 없던 새로운 스토리가 전개되며, 던전을 탐험하는 동안 향후 등장할 신규 지역의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재료 아이템을 소모해 +10 강화 희귀 등급 이상 예리한 무기 및 방어구아이템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장비 각성을 추가합니다. 장비 각성은 소모한 재료 아이템을 통해 얻은 각성 경험치를 모아 확정적으로 장비 성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넥슨은 새해를 맞이해 2021년 1월 1일부터 1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 최상급 환수소환석 파편(6개), 강화촉진제 재료, 금전(202,100 전) 등을 지급합니다. 또한, 1월 1일부터 31일까지 누적접속 일수에 따라 2021 신년 복주머니, [상급]재료상자, [희귀]원시의 환수소환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월간 출석을 진행합니다.

더불어 넥슨은 바람의나라: 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태성 디렉터가 직접 출연하는 소통 방송 그것을 알려주막 3화를 공개했습니다. 방송에는 향후 업데이트에 대한 소식과 전사, 도적, 주술사, 도사 각 직업을 대표하는 인플루언서가 출연해 유저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다루는 질의응답이 담겼습니다.

 

(Last updated on 2021-09-03)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