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모바일 » 아이폰/아이패드 » 아이폰에서 사진을 JPG 포멧으로 캡처하거나 저장하는 방법

아이폰에서 사진을 JPG 포멧으로 캡처하거나 저장하는 방법

태그:아이폰

이 글은 아이폰에서 사진을 JPG 포멧으로 캡처하거나 저장하는 방법에 도움이 될만한 스크린샷이 포함된 설정 가이드입니다.

iOS 11에서 Apple은 사진과 비디오에 대한 기본 카메라 포맷을 JPG에서 HEIC로 전환했습니다. 애플은 아이폰의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이러한 변화를 도입했습니다. JPG 포맷에 비해 HEIC 포맷은 공간을 적게 차지합니다. 따라서 iPhone으로 사진을 캡처할 때마다 자동으로 에 저장됩니다. 하지만 HEIC는 매우 효율적인 파일 포맷이지만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iPhone 사진과 동영상을 Windows 랩톱에 공유하면 HEIC 포맷 때문에 파일을 열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Windows 운영 체제에서는 HEIC 포맷을 지원하지 않지만 타사 사진 뷰어를 사용하여 해당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미지 변환기를 사용하여 HEIC 이미지를 JPG 또는 기타 호환 포맷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들은 많은 시간을 소모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해, 이제 아이폰은 포맷을 바꿀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래에 아이폰에서 사진을 JPG 포멧으로 캡처하거나 저장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계속 스크롤하여 확인해보세요.

아이폰에서 사진을 JPG 포맷으로 캡처/저장하는 과정

아래에서 iPhone에서 이미지 파일 포맷을 전환하는 몇 가지 쉬운 단계를 공유합니다.

  1. 먼저 iPhone 에서 설정 앱을 엽니다.
    iPhone의 설정 앱
  2. 설정 앱에서 아래로 스크롤하여 카메라 옵션을 누릅니다.
    카메라 옵션
  3. 이제 카메라 앱에서 포맷 옵션을 찾습니다. 그런 다음 포맷 뒤에 있는 오른쪽 화살표 버튼을 탭합니다.
  4. 포맷에서 높은 호환성 옵션 을 선택해야 합니다 .
    가장 호환 가능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모든 iPhone 이미지는 JPEG 파일로 캡처되고 동일한 포맷으로 저장됩니다.

이상으로 아이폰에서 사진을 JPG 포멧으로 캡처하거나 저장하는 방법을 살펴봤습니다. 이 정보가 필요한 내용을 찾는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이 문서는 2022년 07월 01일에 마지막으로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