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요약:
보이기
임모탈 리본: 신격 능력치
시간
- 신격 : 전투중 4초마다 아군 전체의 피해 2.8/5.6/8.4% 상승, 받는 피해1.5/3.0/4.5% 감소, 최대 9겹 중첩 (최대 75.6%&40.5%)
- 보조신격 : 전투중 4초마다 아군 전체의 피해 0.5/1.0/1.5% 상승 (시간 신격과 별개로 무한히 중첩됨)
영혼
- 신격 : 전투시작시 아군전체에게 캐릭터 공격 150/300/450% 의 실드 추가, 아군에게 실드 존재시 받는 피해 9/18/27% 감소 및 실드 존재시 피해 18/36/54% 증가, 없으면 12/24/36% 상승
- 보조신격 : 아군 전체의 실드 효과 7/14/21%
햇빛
- 신격 : 전투 중 적의 HP 60%초과 시 적 전체가 3초마다 HP를 [최대 HP의?]1.4/2.8/4.2% 잃으며 (정예 1.0/2.0/3.0, 보스 0.6/1.2/1.8%) 적의 HP가 60% 이하시 입히는 피해가 12/24/36% 감소하는 동시에 받는 피해가 12/24/36% 증가한다.
- 보조신격 : 전투중 아군 전체의 정예 및 보스에게 부여하는 피해 +6.4/12.8/19.2%
달빛
- 신격 : 캐릭터 쿨타임회복 +5/10/15%, 아군전체의 피해 17.5/35/52.5% 상승, HP흡수 +5/10/15% 상승
- 보조신격 : 아군전체의 피해 2.5/5.0/7.5% hp흡수 +2.5/5.0/7.5%
별빛
- 신격 : 전투중 아군이 물리,불,얼음,빛,어둠 속성으로 공격하면 대응속성의 [별빛]을 활성화 한다. 각 [별빛]은 10초동안 아군의 모든 피해를 3.5/7.0/10.5% 상승시키며 받는 피해를 2.5/5.0/7.5% 감소한다. (최대 52.5%&37.5%)
- 보조신격 : 공격류 직업스킬 1개 장착할 때마다 아군 전체의 모든 피해 2.7/5.4/8.1%
파괴
- 신격 : 아군 전체의 피해 6/12/18% 상승 , 받는피해 11/22/33% 감소, 캐릭터 무기의 일반공격 피해 10/20/30% 상승
- 보조신격 : 피해 2/4/6% 일반공격피해3/6/9%
서리
- 신격 : 아군 전체의 피해가 14/28/42% 상승하며 전투중 4.4/4.0/3.6초 마다 적 전체에 1겹의 둔화를 부여한다 (둔화의 최대 중첩 겹수가 2/4/6 증가) [둔화 : 최대 5겹 공속&쿨타임회복 -(12+1.2*둔화겹수)] (최대 공속&쿨타임회복 – 25.2)
- 보조신격 : 추가 둔화 – 2.5/5.0/7.5%
화염
- 신격 : 아군 전체의 화상 피해 35/70/105% 상승, 받는피해 11/22/33% 감소 , 전투시작시 첫번쨰 적에게 [신의 불]부여 하여 매초 캐릭터 공격 45/90/135의 불속성 이상피해 부여, 목표사망시 자동으로 다음 목표에게 이전
- 보조신격 : [화상]의 최대 겹수 3/6/9
신성
- 신격 : 아군전체가 받는 피해 11/22/33% 감소 , 전투시작시 적 전체의 최대 HP 10/20/30% 감소
- 보조신격 : 전투중 적의 최대 hp 4/8/12% 감소 (신격과 곱연산) (최대hp 38.4% 감소≒피해62%증가: 적의 회복 및 실드가 없을때)
암흑
- 신격 : 아군 전체의 중독 피해가 35/70/105% 상승하며 받는 피해가 11/22/33% 감소합니다. 전투 중 2초마다 랜덤으로 적 1명에게 1겹의 중독을 부여한다. 중독시 추가로 목표의 전속성저항 – 8/16/24% 감소
- 보조신격 : 전투중 적 전체의 전속성저항 – 5/10/15%
지혜
- 신격 : 아군전체의 피해6/12/18% 상승, 받는피해 10/20/30% 감소, 서번트 1명 출전 할 때마다 아군전체의 피해 2/4/6% 더 상승(서번트 -낫 최대 5마리, 이외 최대 4마리)
- 보조신격 : 전투중 후방서번트의 피해 5/10/15% 받는피해 4/8/12%
감정
- 신격 : 전투중 아군 개별의 HP가 6% 감소할 때마다 피해가 1.5/3.0/4.5% 상승하며, 받는피해가 1.2/2.4/3.6% 감소한다.
- 보조신격 : 전투중 아군의 hp50% 이하시 받는피해 감소 6/12/18%
HP
- 신격 : 아군전체의 받는피해가 7/14/21% 감소한다. 전투중 3초마다 아군전체가 최대hp의 2/4/6% 씩 회복한다. 아군의 hp가 75% 이상이면 해당아군의 피해가 18/36/54% 상승하며, 미만이면 12/24/36% 상승한다.
- 보조신격 : 아군 전체의 치료 효과 +7/14/21%
의지
- 신격 : 아군 전체의 최대 HP 15/30/45% 상승, 피해 8/16/24% 상승, 캐릭터의 피해반사 7.5/15/22.5% 상승 (서번트 50%계승)
- 보조신격 : 아군 전체의 피해 2.5/5.0/7.5% 캐릭터의 피해반사 2.5/5.0/7.5% (서번트 50%계승)
희망
- 신격 : 아군 전체의 출혈 피해가 35/70/105% 상승하며 , 전체의 피해가 5/10/15% 상승 , 받는피해가 8/16/24% 감소한다. 전투중 아군의 일반공격 또는 공격스킬 치명타시 받는 목표에게 1겹의 출혈을 부여한다.(해당효과는 3초당 1번 발동) 출혈 피해로 캐릭터의 HP회복, 캐릭터 hp흡수의 25%
- 보조신격 : [출혈] 피해 5/10/15%
전투
- 신격 : 전투시작후 8초간 아군전체의 피해가 15/30/45% 상승하며 받는피해가 12/24/36% 감소한다. 아군이 막기가 발동하면 해당 효과가 갱신된다.
- 보조신격 : 캐릭터의 공격 5/10/15%
행운
- 신격 : 전투중 아군이 회피에 성공하면 아군전체가 즉시 hp2/4/6% 의 실드를 획득하는 동시에 8초간 공격속도가 5/10/15% 상승하며 피해가 15/30/45% 상승한다.
- 보조신격 : 아군 전체의 치명타율 +3/6/9% 막기율 +3/6/9% 회피율 +2/4/6%
공간
- 신격 : 아군전체의 피해8/16/24% 상승 받는피해10/20/30%감소 전투중 적과 아군의 거리 1m 마다 아군 전체의 피해 1/2/3% 추가 상승 , 최대 12/24/36% (최대거리가 12m)
- 보조신격 : 전투중 거리 1m당 아군이 받는 피해 0.5/1.0/1.5%감소 (최대 18%)
공카 원문 : https://cafe.naver.com/bluegraykqgtt/1334